호프만에이전시 한국지사의 꿀복지를 소개합니다!

2022. 11. 8. 10:23INSIDE/HA-Life

 

호프만에이전시는 각국 지사의 훌륭한 인재들이 항상 즐겁게 일할 있도록 다양한 직원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프만에이전시의 직원 복지를 자세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복지명에 ‘HA’ 많이 들어가 있는 보실 있는데 Hoffman Agency 줄임말입니다.

 

- HYBRID WORK: 팬데믹 이후 사무실 근무와 재택 근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근무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2 사무실 근무와 3 재택 근무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 HAPPY FRIDAY: 매달 마지막 금요일, 호프만의 모든 직원에게 오후 반차를 제공함으로써 직원들이 휴식 문화 시간을 즐길 있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매주 금요일을 미팅 없는 날로 선정하여 내부 미팅을 최대한 자제하고 직원들이 각자의 일에 조금 집중할 있도록 지원합니다.

- HA MOMENT: 분기마다 정기적인 워크숍을 통해 팀의 단합을 이끌고 소통할 있는 시간을 보냅니다.

- HALLOWANCE: 매달 3만원의 모바일 데이터 사용비 또는 문화 비용을 지원합니다.

- L/D ALLOWANCE: 인재들의 자기개발을 위해 강의, 도서, 세미나 연간 60만원의 비용을 제공합니다.

- WORKING HANYWHERE: 근속 직원에게 다양한 나라에 있는 호프만 오피스에 방문 근무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진행 중입니다.

- SCHEDULED LEAVE: 매년 12 마지막 , 오피스 클로징을 통해 호프만의 모든 오피스가 해를 마무리하고 다음 년도를 준비합니다.

- SABBATICAL LEAVE: 4 이상 근속한 직원에게 1달의 안식월을 제공함으로써 열심히 일한 직원이 재충전할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 BIRTHDAY LEAVE: 생일을 맞이한 직원에게 생일이 해당한 하루의 생일 휴가를 지원합니다. HAppy birthday! 한국 오피스에서는 케이크 함께 전직원의 편지, 생일 선물도 같이 주고 있습니다.

- PROMOTION(Reward&Recognition) LEAVE: 승진한 직원에게는 보상으로 하루의 휴가가 주어집니다.

- YEARLY HEALTH CHECKUP: 매년 전담병원에서 건강검진이 가능합니다.

- BEST QUALIFIED COLLEAGUE: 함께 일하는 동료가 최고의 복지입니다. 호프만에이전시에서는 세계 훌륭한 인재들과 함께 일할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된 복지들 외에도 호프만에이전시는 다양한 직원 복지를 통해 모든 임직원의 생산성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쏟을 예정이며, 직원들이 마음 편히 일할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