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 에이전시의 ‘Working HAnywhere’, 해외 오피스 체험하기!

2022. 11. 8. 10:07INSIDE/HA-Life

호프만 에이전시의 직원 복지 중 일부인 ‘Working HAnywhere’를 소개합니다! HoffmanAnywhere를 합쳐서 만들어진 ‘HAnywhere’는 호프만 에이전시 직원이라면 다른 국가의 지사에서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휴가 또는 출장으로 다른 나라에 방문할 경우, 그 나라에 호프만 에이전시 지사가 있는 경우, 모든 직원은 방문 국가의 오피스에서 일을 할 수 있고, 일부 호텔비 지원 등 회사 차원의 혜택이 부여됩니다.

 

HONGKONG

홍콩 호프만 에이전시에서 근무하고 있는 Bradon Lin은 대만 오피스에 방문해 Working HAnywhere를 직접 경험했습니다. 다른 지사에서 업무를 보며 새롭게 맞이하는 직원들과 소통하며 한동안 하나의 팀이 되었습니다.

 

HAnywhere을 통해 Bradon은 대만 오피스 직원들과 같이 매 분기마다 정기적인 워크숍을 통해 팀의 단합을 이끌고 소통할 수 있는 HA Moment에 참석해 야외에서 양궁 게임도 하며, 맛있는 바비큐도 즐겼습니다. 야외 행사가 마무리되고, 대만 오피스 팀과 함께 농구 경기도 함께 시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Bradon도 대학교 취업 박람회에 같이 참석해 대만 호프만 에이전시 팀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TOKYO

싱가폴 오피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Laura Naland은 일본 도쿄 오피스에 방문했습니다. Laura는 일본 팀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합류해 함께 촬영장도 방문했습니다.

 

도쿄에 체류하는 동안 업무가 끝나면 일본 오피스 팀과 유명한 맛집을 돌아다니고, 도쿄의 관광 명소도 함께 방문해 새로운 추억을 호프만 에이전시 일본 팀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Laura는 일본 팀과 함께 프로젝트도 함께 협업하면서 새로운 문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호프만 에이전시 직원이라면 ‘Working HAnywhere’을 통해 다른 나라의 오피스에 방문하여 새로운 팀, 문화,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프만 에이전시 직원들이 다른 나라에 방문하여 경험하는 이야기는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