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 에이전시의 HAPPY HAppy Holiday Party!

2023. 1. 6. 11:04INSIDE/HA-Life

2022년 호프만 에이전시의 연말 파티 콘셉트는 “HAppy Holiday”였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풍성한 선물, 즐거운 게임으로 HAPPY HAppy했던 파티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1220일로 예정된 HAppy Holiday를 더 즐기기 위해 2주 전부터 Secret Santa(마니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팀원의 Secret Santa가 되어 들키지 않고 칭찬, 간식, 작은 선물을 전달하며 모두가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두근두근! Secret Santa가 누구일지 궁금해하며 맞이한 연말 파티 당일! 앞으로 예정된 수많은 일정(A.K.A 아이스브레이킹, 마니또, 자선 경매, 베스트 드레서 런웨이)을 위해 포포인츠 호텔 뷔페에서 든든히 배를 채우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아침 출근 순서대로 랜덤하게 선정된 오늘의 팀이 함께 모여 뷔페를 즐기며 팀명도 만들고 우승 전략도 짰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난 후 파티의 첫 시작은 1분 내로 각 팀원의 첫인상을 적어 등에 붙이는 게임을 통해 서로를 좀 더 잘 알아갈 수 있는 아이스브레이킹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조금은 어색한 시작이었지만 OST, 초성 맞추기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정말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는데요! 뛰어난 상식과 높은 데시벨로 경품을 획득하신 팀원분들 다시 한번 정말 축하드립니다.

게임을 마치고 숨을 돌리기 위해 본인의 Secret Santa를 맞춰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Secret Santa가 누구인지 알게 돼서 놀란 사람도 있었고, 뛰어난 눈치로 맞춘 사람도 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근할 때마다 모두를 설레게 해준 Secret Santa 모두에게 소정의 경품도 돌아갔습니다.

 다음으로 진행된 자선 경매는 모두가 제출한 경품은 보이지 않게 가려두고, 물건의 소개만 듣고 구매하는 블라인드 경매입니다. 모두가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경매 금액은 CSR program으로 추후 기부될 예정입니다.

 

공기놀이, 우산, 시계 같은 다양한 물건이 등장했고 모두가 PR인답게 재치 있는 소개문구로 파티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HAppy Holiday”에 하이라이트였던 베스트 드레서 런웨이에서는 “RED & GREEN”을 컨셉으로드레스 코드를 맞춘 팀원들이 런웨이를 걸었습니다. 식사때부터 모두의 기대를 모은 코스튬들이 있었고, 투표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제주도행 비행기(2), 연차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이 전달되었습니다.

 

호프만 에이전시는 연말 파티 “HAppy Holiday”를 통해 모두가 한 자리에서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게임을 통해 함께 웃으며, 2022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했습니다. 호프만 에이전시 팀, 일 년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