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에이전시, B2B 고객 대상 비대면 IMC 솔루션 강화

2021. 6. 16. 14:25NEWSROOM

호프만에이전시, B2B 고객 대상 비대면 IMC 솔루션 강화 

 

·       IT 전문성  수준 높은 디지털 최적화 고객 경험(CX) 콘텐츠 전략 결합 

·       글로벌 에이전시 강점 극대화한 아태 지역 권역 통합, 올인원 아웃바운드 서비스  

 

 

 

[2021 6 7, 서울]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테크놀로지 전문 커뮤니케이션 회사 호프만에이전시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이하 IMC)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IMC 솔루션 강화는  기술 기반 B2B 고객 복잡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 보다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통합적 접근 요구 증가에서 비롯됐다 

 

최근 기업들의 가장 눈에 띄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랜드는 고객과 빠르게 직접 소통하기 위한 뉴스룸 같은 자체 채널 운영이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소통의 제약  더욱 빨라진 디지털 전환의 속도 환경 반영해 오프라인 광고, 마케팅은 축소하는 대신 비대면 소비자 경험  소통 대폭 하고 있다   

 

이와 관련 호프만에이전시는 실리콘 밸리 테크놀로지 레거시  전문성과 디지털 소비자 마케팅, 브랜드 저널리즘 콘텐츠 제작, 사내 커뮤니케이션  스타트업 환경의 다양한 인력 구성을 통해 얻은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비대면에 특화된 IMC 솔루 서비스를 강화한다. 호프만에이전시는 특히  지역팀의 표준화된 어프로치  실행 역량을 통해  지사  아태, 북미, 유럽 등의 권역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IMC 초점을 맞춘 호프만에이전시의 궁극적인 목표는 B2B 테크 분야 기업들이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잠재 고객의 관심을 견인할  있도록 하는 디지털 고객 경험 제공이다. 호프만 IMC 솔루션은 전담 디지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편집  디자인 기능을 통합, 비대면에 최적화  고객경험(Digital CX) 위한 브랜드 전략, 콘텐츠 컨설팅, 기획과 제작을 제공하며 통합적 자원 활용을 제공 예정이다.  

 

또한 IMC 솔루션의 일부인 뉴스룸 서비스 경우 광범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맥락에서 접근, 소비자와 언론에서 요구하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기업이 미디어 관계에 보다 전략적인 접근을   있도록 지원한다. 

 

 

캐롤라인 (Caroline Hsu)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효과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것은 케이크를 굽는 것과 비슷하다. 단계를 제대로 따라가면 정말 먹음직스러운 결과가 만들어진다. 호프만에이전시는 건조하고  같은 콘텐츠를 만들어내지 않는다. 호프만은 스토리텔링과 테크,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문지식을 통합하여 사람들이 실제로 참여할  있으며 소비하고 싶어 하는 진정으로 멋진 테크놀로지와 B2B 캠페인  콘텐츠를 개발할  있다" 말했다. 

 

권기정 한국 지사장은 호프만의 IMC 솔루션은 B2B기업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고객 경험 통합 커뮤니케이션이다 급변하는 비대면 환경과 소비자 정서 데이터 기반으로 경청하여 디맨드와 리드 생성(Demand / Lead Generation) 모두 이끌 "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호프만에이전 뉴타닉스(Nutanix) 셔터스톡(Shutterstock) 같은 브랜드를 위한 멀티마켓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에서부터 틸리움(Tealium) 같은 고객을 위한 콘텐츠 기반 업무, 샵라인(Shopline) 미슐랭 가이드(Michelin Guide) 위한 포괄적인 IMC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   고객사  ASML, 아이쉐프(iCHEF), 인비절라인(Invisalign)  PR 어워드 아시아(PR Awards Asia) 3 부문인 “AR/VR 우수 활용 사례(Best use of VR and AR)”, “B2B(Business-to-Business)”, “스포츠 (Sports) 최종 후보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부문은 호프만에이전시의 IMC 접근 방식을 대표한다.  

 


호프만에이전시에 대하여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호프만에이전시(www.hoffman.com) 혁신적이고 적인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유명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다. 1987 설립해 미국, 영국, 중국  전세계에 20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통합 마케팅과 테크놀로지 분야 전문성이 탁월하다. 또한 서울을 비롯해 도쿄, 베이징, 홍콩, 상하이,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주요 도시의 지사들을 거점으로  아태지역 권역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뛰어난 실행에 정평이  있다. 한국지사의 경우 현재 , 레노버, 트위치, 드롭박스, 셔터스톡, 리플, 블랙베리, 파이어아이  유수의 다국적 IT 회사 대상 국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PR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보도자료 문의: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김경선 대리 (02)737-2947 / jkim@hoff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