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아태지역 최고 ‘소규모 컨설팅 기업상’ 수상

2023. 6. 27. 09:44NEWSROOM/Press Release

국내 최초 PR어워즈아시아 ‘강소PR기업 부문’ 우승
차별화된 테크 스토리텔링 전문성과 혁신적 조직문화 도입 인정받아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테크놀로지 전문 커뮤니케이션 기업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지사장 권기정) PR어워즈아시아(PR Awards Asia)에서 소규모 컨설팅 기업상(Small Consultancy Award)’ 수상했다. 상은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 PR 기업을 가늠하는 ‘PR 컨설팅(PR Consultancy)’ 부문 강소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국내 기업이 해당 부문에서 우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PR어워즈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성공적인 캠페인, 개인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선정하는 국제 행사이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행사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영국 비즈니스 매거진 캠페인(Campaign) 홍보 커뮤니케이션 업계지로 알려진 PR위크(PRWeek) 주관하고 있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테크 스토리텔링 전문성에 기반한 서비스 다각화로 고객 포트폴리오 강화 매출 증대 엔데믹 이후 비대면/대면 혼합근무와 유연시간근로 새로운 업무 시스템 도입 DE&I 기반의 유연한 조직문화 발전 국내외 우수 인력 유치 등으로 매우 의미 있는 성장을 기록하여 높게 평가됐다.

 

특히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테크 분야에서의 20 이상의 경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한국의 빅테크 기업은 물론 국내 유수의 스타트업들이 해외에 진출하는데 있어 필요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아태 북미, 유럽 지사와 밀접한 협업 역량이 뛰어나 권역 통합 서비스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호프만 코리아 권기정 지사장은 우리 테크기업들이 복잡한 국제지형에서 최적화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할 있도록 돕는데 소명의식을 갖고 있다 향후에 텍스트 마이닝에 기반한 RPA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보다 선진적인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산업에 기여하겠다 밝혔다.

 

한편, 호프만에이전시는 한국지사의 이번 수상을 비롯해 2023 PR어워즈아시아에서 아태 최고의 조직문화상 6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앞서 호프만에이전시는 2019, 2021, 2022 ‘올해의 아태지역 테크 에이전시’로 3 연속 선정되었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반도체를 비롯해 AI,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스타트업 디지털 경제, 핀테크, 사이버 보안, ESG 다양한 분야에 걸쳐 테크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IMC 서비스 외에도 새로운 해외 시장 관련 현지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돕고 있다. 

 

호프만에이전시에 대하여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호프만에이전시(www.hoffman.com)는 기술적 복잡성이 증가한 다양한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립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회사다. 호프만에이전시는 에이전시만의 고유한 글로벌 인프라와 문화를 통해 협력적 접근 방식으로 다국적 프로그램을 구현한다. 호프만에이전시는 현재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워싱턴주 밴쿠버, 런던, 베이징, 상하이, 선전, 홍콩, 타이페이, 서울, 도쿄, 싱가포르 및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등의 주요 도시에 지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