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만에이전시의 해외 오피스 체험하기 'Working HAnywhere' 홍콩편

2023. 9. 5. 16:41INSIDE/HA-Life

호프만에이전시의 꿀 복지 중 하나인 ‘Working HAnywhere’! Hoffman Anywhere를 합쳐서 만들어진 HAnywhere는 다른 국가의 호프만 오피스에서 근무를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휴가 또는 출장으로 다른 나라에 방문할 경우, 그 나라의 호프만에이전시 지사에 방문하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일부 호텔비가 지원됩니다.

 

 

최근 한국 오피스의 AAE Shan Hui님이 홍콩에서 ‘Working HAnywhere’를 체험하고 돌아왔습니다. 호프만 싱가폴 오피스에서 인턴으로 근무한 Shan Hui님은 이번 ‘Working HAnywhere’를 통해 싱가폴과 홍콩, 한국까지 무려 세 곳의 오피스를 경험하게 되었는데요. Shan Hui님의 생생한 홍콩 오피스 탐방기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Shan Hui님은 ‘Working HAnywhere’ 소감으로 우선 한국에서 온라인으로만 연락했던 Lydia, Kathy 그리고 Carol과 실제로 만나 함께 팀이 되어 업무를 진행하며 이전보다 더 친밀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 업무가 끝나고 홍콩 오피스 팀과 제니쿠키 등 유명한 맛집을 함께 방문해 잊을 수 없는 추억도 쌓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문화권의 사람들과 음식, 아이디어를 접하며 성장할 수 있는 ‘Working HAnywhere’를 한국 팀원들에게도 적극 추천했습니다. 😊

 

호프만에이전시 직원이라면 누구나 'Working HAnywhere'를 통해 다른 나라의 오피스에 방문해 새로운 팀, 문화, 환경을 경험하며 업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호프만에이전시 직원들이 서로 교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