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최고의 ‘소규모 컨설팅 기업’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2023. 6. 29. 10:23HOFFMAN KOREA/About Us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가 국내 기업 최초로 PR어워즈아시아(PR Awards Asia)에서 시아 전역에서 최고 PR 기업을 대상으로 주어지는 ‘소규모 컨설팅 기업상(Small Consultancy Award)’을 수상했습니다!

 

모두 동안 고생한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팀을 위해 박수 부탁드려요!!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PR어워즈아시아 세계적으로 저명한 영국 비즈니스 매거진 캠페인(Campaign) 홍보 커뮤니케이션 업계지로 알려진 PR위크(PRWeek) 주관하는 국제 행사로, 매년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캠페인, 개인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데요, 올해는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가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소규모 컨설팅 기업으로 인정받았습니다.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는 이번 PR어워즈에서 테크 스토리텔링 전문성에 기반한 서비스와 새로운 업무 시스템, 유연한 조직문화 등을 인정받았는데요. 특히, 테크 분야에서의 20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이 해외에 진출하는데 있어 필요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지사와 밀접한 협업 역량이 뛰어나 권역 통합 서비스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았답니다.

호프만에이전시는 한국 지사 외에도 최고의 조직문화상(Best Culture of the Year) 포함한 6개의 부문에서 수상했는데요, 현장에는 아태지역 여러 임원진이 모여 영광의 순간을 함께 나눴답니다!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오피스에는 지금까지 수상한 트로피가 곳에 진열되어 있는데요, 이번 수상을 통해 새로운 금빛 트로피 하나가 추가 진열되었습니다! 많은 호프만에이전시의 연도별 수상 내역은 웹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하실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축하하고 함께 기뻐하는 마음으로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오피스에서는 특별한 어워드 세레모니가 진행되었어요. 모두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순간을 나누었어요. 아래는 수상 트로피와 함께 기뻐하는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팀원들입니다~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는 현재 반도체, AI,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스타트업 디지털 경제, 핀테크, 사이버 보안, ESG 다양한 분야에 걸친 테크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IMC 서비스 아웃 바운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돕고 있는데요. 이번 수상 이후에도 지속해서 고객의 성공을 위한 나은 서비스와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호프만에이전시의 활약을 지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