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HA-Life

11월 11일! 달콤했던 빼빼로데이 현장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2025. 11. 13. 19:33

안녕하세요.

 

11 11,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빼빼로데이를 맞아 호프만 코리아 컬처팀이 준비한 작은 이벤트가 사무실을 한층 더 달콤하게 만들었습니다.

 

셀렘과 웃음이 가득했던 그날의 순간을 함께 살펴볼까요?

 

🍫 오피스 한 편에 마련된빼빼로 존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맛의 빼빼로가 총출동했습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클래식 맛부터 진한 초코, 쿠키앤크림, 프리미엄 라인까지. 사무실 한 편에 빼빼로가 가득 진열된 모습을 보며 임직원들은이게 바로 행복…”이라며 감탄했죠.

 

맛과 완성도로 호평을 받은 수제 빼빼로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직접 만들어 먹는 DIY 빼빼로 체험

올해는 특별히 직접 만들어 먹는 DIY 빼빼로 스테이션도 마련했는데요.


녹인 초코와 화이트 초코를 원하는 대로 찍어 바르고, 위에는 알록달록한 스프링클과 다양한 토핑을 뿌려 나만의 빼빼로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데코펜도 준비되어 있어, 직원들은 이름을 쓰거나 귀여운 하트를 그리며 보기에도 예쁘고 먹기에도 맛있는 빼빼로를 직접 만들어 즐겼습니다.

 

 

🎁 깜짝 선물 뽑기

컬처팀은 임직원들을 위해 뽑기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당첨되면 수제 빼빼로 또는 빼빼로 기획 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었어요.

 

무려 확률이 50%’였던 이번 뽑기!


당첨된 임직원들은 자신이 받은 빼빼로를 주변 동료들과 나누어 먹으며 자연스럽게 사무실 곳곳에서 따뜻한 나눔과 웃음이 피어났습니다.

 

 

이번 행사는 작은 간식 이상의 의미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서로를 챙기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만의 따뜻한 문화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올해도 모두에게 달콤함과 즐거움을 선물해 준 컬처팀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또 어떤 이벤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주세요!


다음 행사 후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