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한국PR대상 3관왕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2025. 11. 17. 09:53

IT/테크 PR, B2B PR, 헬스케어PR 부문 최우수상

제33회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최다 수상 기업

 

2025년 11월 17일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테크 전문 커뮤니케이션 기업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Hoffman Agency Korea, 대표 권기정)가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3개 부문 최우수(IT/테크 PR, B2B PR, 헬스케어 PR)을 수상하며 올해 최다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PR협회(KPRA)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은 국내 PR·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서 올해는 기업, 공공기관, 비영리, 디지털, 위기관리 등 21개 카테고리에서 총 35개 최우수· 우수 사례가 선정됐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글로벌 AI 선도 기업 OpenAI 한국 런칭 PR △자율주행 로봇 스타트업 뉴빌리티 기업 PR △글로벌 분자진단 기업 씨젠의 글로벌 PR 로 각각 최우수상을 받는다.

 

권기정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대표는 “이번 3관왕은 OpenAI를 비롯한 글로벌 혁신 기업들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고난이도 기술 메시지를 시장 맞춤형으로 설계·실행한 전문성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규제·정책·기술 이슈가 복합적으로 얽힌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빅테크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정확한 메시지 구조화와 통합된 미디어 전략 관리 능력이며, 이는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IT/테크 분야 최우수상’을 받은 OpenAI 한국 런칭 PR은 대규모 기자회견과 B2B 고객 행사 등을 통해 전략 메시지의 현지화와 신속한 미디어 관계 구축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B2B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뉴빌리티 PR은 자율주행 로봇 기술의 차별성과 사업 비전을 설득력 있게 전달해 B2B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크게 제고했다. ‘헬스케어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씨젠 글로벌 PR은 기술 경쟁력을 글로벌 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글로벌 포지셔닝 강화에 기여했다.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반도체, 플랫폼 등 첨단 산업을 중심으로 언론홍보, 디지털·소셜 운영, 콘텐츠제작, 위기관리, 전략 컨설팅, 효과 분석 등 전 과정에 걸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SK그룹, 삼성디스플레이, LG에너지솔루션 등 국내 대기업의 글로벌 홍보를 수행하며, 우리 기업의 기술력을 최적화된 글로벌 스토리텔링으로 확장해왔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21일 ‘PR인의 날’에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PR 업계, 학계, 정부 등 300여 명의 PR 전문가들이 참석해 수상작을 중심으로 업계의 새로운 가능성과 전략적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끝)

 

 

서울경제 기사 : https://www.sedaily.com/NewsView/2H0HMYE22G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제33회 한국PR대상' 최우수상 3관왕

산업 > IT 뉴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3개 부문(IT·테크 PR, B2B PR, 헬스케어 PR) 최우수상을 수상한다고 17일...

www.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