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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KPRA '한국PR대상' 수상
커뮤니케이션 기업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지사장 권기정)가 '딥엘 한국 출시 캠페인'으로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IT/기술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1번째를 맞은 한국PR대상은 KPRA(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홍보, 마케팅 분야의 국내 시상식이다. 올해는IT/기술, 헬스케어, 소비재, 공익캠페인,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총 19개 수상작이 선정됐다. 딥엘 출시 켐페인은 독일 유니콘 AI 번역 플랫폼 딥엘의 성공적인 국내 출시를 위해 진행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이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언론 홍보와 디지털 마케팅 및 사고 리더십을 아우르는 통합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AI 번역기 딥엘'의 국내 팬덤을 최단기로 형성해 사용자 증대에 ..
2023.12.01 15:15 -
호프만에이전시, APAC 지역 사장에 도미니크 반-윈터 선임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테크놀로지 전문 커뮤니케이션 기업 호프만에이전시가 도미니크 로즈 반-윈터(Dominique Rose Van-Winther)를 아시아 태평양(이하 APAC) 지역 사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2022년부터 APAC 지역 사장직을 병행하던 캐롤라인 수(Caroline Hsu)는 최고 글로벌 책임자(Chief Global Office)직을 맡는다. 도미니크 신임 사장은 테크, B2B 및 B2C 에이전시, 그리고 경영 컨설팅 분야에서 약 20년에 걸친 폭넓은 경험을 지닌 전문가로, 변화 관리, 직원 참여, 교육에 중점을 둔 컨설팅 회사를 경영한 경험이 있다. 또한 웨버 샌드윅(Weber Shandwick)에서 10년 이상 지역 리더로서 활동하며 운영 및 비즈니스 개발에서 높은 성과를..
2023.11.29 13:17 -
[PR/IMC]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신입, 경력 직원 공개채용 (~11/21)
미국 실리콘벨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 호프만에이전시(www.hoffman.com)의 한국지사에서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호프만에이전시는 글로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T-Tech 통합 컨텐츠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회사로서 전략적인 기획 및 압도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플랫폼, 블록체인, 머신러닝, 반도체, 드론 등 전세계를 대표하는 Tech 브랜드 및 기업들과 함께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최고의 PR/IMC 전문가로서 성장하는 팀과 함께 역량 개발에 관심이 있는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부탁합니다. 지원서 마감: 11월 21일 자정 (화요일) 채용 링크 : https://hoffmanagency.bamboohr.com/careers/91 담당자 연락처 : ..
2023.11.09 14:00
HA-INSIGH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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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 마케팅] 온라인은 오프라인 행사를 대신할 수 있을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구글 연례 개발자 회의인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0’, 페이스북 연례 개발자 회의인 ‘F8’, 그리고 세계 최대 ICT 전시회인 MWC(Mobile World Congress), 등 수 많은 글로벌 IT 행사들이 줄줄이 취소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IT 기업들은 트레이드쇼와 같이 물리적으로 행사 현장에 참여함으로써 얻는 비즈니스 수요를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만 했는데요. 대다수 기업이 고민 끝에, 온라인 컨퍼런스나 온라인 전시와 같은 온라인 이벤트를 주최하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과연 이것이 타당한 선택인지는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면 과연 기업은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는 것과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많은 기업이 고객..
2020.07.15 08:55 -
신뢰할 수 있는 PR 효과 측정을 위한 제언
- 마크 핀센트 (Mark Pinsent) 필자는 현재 호프만에이전시(Hoffman Agency)의 유럽 지사를 이끌고 있으며 PR업계에서 25년 이상 일해왔다. 25년 동안 PR 효과 측정을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는 것인가에 대한 논란을 지켜보았다. 그리고 26년이 지난 지금, 그것이 과연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좀 더 생각해보고자 한다. PR이 가치가 없다는 말은 아니다. 다만 지금까지의 문제는 도저히 달성할 수 없는 방식으로 PR의 가치를 보여주려고 해왔다는 데에 있다. 명확한 PR 목표 설정 국제 커뮤니케이션 측정 및 평가협회(AMEC)가 PR 효과 측정을 위해 발표한 AMEC 통합 평가 프레임워크(AMEC Integrated Evaluation Framework)는 우수한 이론적 모델이다...
2020.02.25 16:56 -
기업을 상징하는 얼굴??
2019년 4월 월스트리트저널에 게재된 헤드라인을 한 번 보시죠. “애플팀과 마윈 회장(Apple Teams with Jack Ma)” 헤드라인에는 “애플팀과 알리바바”로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알리바바”라는 단어를 쓰기에 공간이 부족해서가 아닙니다. 흥미롭게도 알리바바 ‘Alibaba’ 와 마윈 회장 ‘Jack_Ma’를 쓰기 위해서는 동일하게 일곱 번의 타이핑을 해야 합니다. 이유는 미국 내에서 ‘알리바바’라는 이름보다도 ‘마윈’ 회장이란 이름의 인지도가 높기 때문이었을 거라고 여겨집니다. 마윈 회장은 알라바바를 설립할 때부터 마윈 자신의 프로필이 자신의 기업과 기업의 브랜드를 의인화할 수 있다고 알고 있었습니다. 다른 아시아의 여러 국가 회장들이 커뮤니케이션 즉 홍보를 알게 모르게 등..
2020.02.25 15:43